와이즈홀더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사용자 검증을 거친 제품입니다.

초기 출시와 동시에 펀딩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실사용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켜 왔습니다.
펀딩 경험은 와이즈홀더가 기술 기반 생활 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거래 현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집꾸미기, 리빙픽, 오늘의 집, 와디즈, 원룸만들기, 편샵 등 다양한 소셜마켓에서 판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집꾸미기, 리빙픽, 오늘의 집, 와디즈, 원룸만들기, 편샵 등 다양한 소셜마켓에서 판매 이미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실적

펀딩금액 참여자 수 펀딩기간 아이템
109,147,000원 5,154명 2019년, 2020년 와이즈홀더

와이즈홀더는 1억 원 이상의 펀딩 금액을 달성하며 제품의 실사용 가치와 필요성을 검증받았습니다.